본문 바로가기
게임웹진/디스이즈게임닷컴

기대감 상승!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최신 플레이

by Cicadakorea 2017. 7. 27.

서 고츠 산맥에서 진행하는 10분 분량의 플레이 영상


출시일이 한 달도 채 안남았다. 지난 4월 짧은 시네마틱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의 플레이 영상이 지난 25일 공개됐다. 게임의 모습을 좀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아래 영상을 확인하자.





이번 영상은 13분 45초 분량으로 인도의 ‘서 고츠 산맥’ 플레이를 담고 있다. 주인공 클로에 프레이저가 고지대 산맥의 한 장소에서 지도를 보면서 시작한다. 잠시 후 장소에서 내려온 뒤, 오프로드 차량에 탑승한 파트너 나딘 로스와 함게 산맥의 이곳저곳을 누빈다.
 
영상은 차량으로 고츠 산맥을 누비면서 산맥에 있는 여러 고대 유적을 탐험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3분 가량 시점에는 일부 적들이 밀집한 지역에 이동해 접전을 벌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권총과 소총을 사용은 하지만, 다수의 적이 있기 때문에 잠입으로 적 뒤로 접근해 목을 조르는 등의 액션을 위주로 벌인다.
 
또한,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에서는 지난 <언차티드 4>에서 로프를 타고 이동하면서 적을 제압하는 등의 접전이 가능했던 ‘로프 액션’을 만날 수 있다. 적진 안에서는 적의 물품 상자를 픽으로 여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특정 유적의 문을 열기 위해서 차량에 묶인 줄을 문에 고정시킨 뒤 차량으로 여는 액션도 가능하다.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은 패키지, DLC로 동시 출시되며 오는 8월 22일 한국어(자막) 출시된다. 10시간 가까이 되는 플레이 타임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작가 Josh Scherr은 "<라스트 오브 어스>의 DLC '레프트 비하인드'와 다른 진정 독립된 작품을 만들었다. 같은 세계관, 캐릭터를 이용한 완전한 독립 타이틀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