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인물

‘중장년층 콘서트 표본 삼아야’ 임영웅 콘서트 후기

by Cicadakorea 2024. 5. 11.

중장년층이 주요 팬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이들을 배려한 여러 가지 상황이 있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먼저 “다른 공연보다 연령대가 높아서 그런지 공연장 안에 입장하는 순간 안내요원들이 거의 1:1로 붙어서 표에 적힌 자리까지 에스코트를 해줬다”라면서 “배려에 놀랬다”는 말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임영웅-콘서트-후기
▲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후기는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 12 13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콘서트 후기에 대한 글이 게재됐습니다.

콘서트에서 중장년층에 대한 배려  

글쓴이는 중장년층을 주요 팬층으로 구성하고 있는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이들에 대한 배려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른 공연보다 연령대가 높아서 그런지 공연장 안에 입장하는 순간 안내요원들이 거의 1:1로 붙어서 표에 적힌 자리까지 에스코트를 해줬다”라면서 “배려에 놀랬다”고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연 중간중간에 어르신 분들이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면 잘 안보일 것을 염려해 안내요원들이 또 1:1로 붙어서 계단 쪽으로 손전등을 쏴주신다”고 전했습니다.

 

화장실을 오래 기다릴 것을 염려해 간이 화장실도 일반 콘서트장에 비해 많이 만들어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임영웅의 콘서트는 공연이 끝난 이후에도 팬들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사람들이 우루루 이동하느라 위험하다고 잠시 멈췄다 지하철 타는데 인솔하시는 남자 스텝분이 휴대폰으로 신청곡 받아서 다같이 노래부르면서 기다렸다”라면서 “집 갈때도 안전하게 가야 한다면서 건행을 외쳤다”고 기분 좋게 돌아올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장년층 팬들을 위해 좌석에 극세사 방석 깔아

임영웅은 콘서트장에 중장년층 팬들을 위해 오랜 시간동안 앉아서 공연을 보는데 지장이 없도록 모든 좌석에 극세사 방석을 깔아두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팬들이 방석을 기념품으로 직접 챙겨갈 수 있도록 배려심을 보이는 것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게시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습니다. 중장년층 콘서트의 표본으로 삼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네티즌들은 “공연 세시간도 너무 감동이지만, 공연장 안팎으로 세심하게 팬을 보호해주는 느낌이 들어 좋다”, “이래서 임영웅 ,임영웅 한다”, “우리 부모님도 보내드리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2023 2 11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시어터에서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 콘서트를 진행하였습니다

LA도 임영웅 홀릭…2회 공연에 6800명 팬 몰려

LA도-임영웅-홀릭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미국 LA에서도 공연을 통해 높은 인기를 증명해냈습니다.

2023
2 11, 12(현지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가 열렸습니다.

첫 정규앨범 속 노래들을 무대에서 선보여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이틀 간 약 6800명의 팬들과 만났습니다. '보금자리'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그는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등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첫 정규앨범 속 노래들을 무대에서 선보였습니다.

임영웅은 전국투어 당시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던 엄청난 스케일의 '아비안도' 2탄을 공개하며 흠잡을 데 없는 연기를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힙한 감성을 가득 담은 '아비앙또(A bientot)'로 신선한 매력도 자랑했습니다.

시종일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노래와 토크로 한국에서 온 영웅시대 및 LA 한인들과 소통한 임영웅은 웅장한 스케일로 팬들에게 '인생찬가'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사했습니다.

첫-정규앨범-속-노래들을-무대에서-선보여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앙코르-무대까지-선사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의 LA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습니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지 관심에 부응이라도 하듯, 많은 버스 대절과 돌비씨어터 중심에 일렁인 하늘빛 물결이 이뤄졌습니다. 현지인들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늘색을 휘두른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며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IM HERO THE FINAL)' 개봉

수잔 로젠블루스(Susan Rosenblush) AEG Presents 수석부사장은 "돌비씨어터에서 매진된 임영웅 두 공연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를 직접 경험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왔고 매일 밤 기립박수로 감사를 표했다"며 감탄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2023 3 1일 전국 CGV를 통해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하게 했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IM HERO THE FINAL)'을 개봉했습니다.
 

"고퀄리티 공연" 후기 쏟아지는 임영웅 콘서트

후기-쏟아지는-임영웅-콘서트

가수 임영웅의 대전 콘서트 티켓도 어김없이 '피켓팅'이 예고되었습니다.

2023
11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전 티켓이 오픈되었습니다.

임영웅만의 티켓 파워까지 증명

대전 티켓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번에도 역시 '피켓팅'이 예고돼 있어 따라올 자 없는 임영웅만의 티켓 파워까지 증명하였습니다. 특히 임영웅은 매 지역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최대 트래픽을 보이거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꾸준히 자신의 기록도 경신해왔습니다.

2023
10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한층 더 스펙터클해진 스케일을 자랑하며 고품격 감성과 퀼리티로 공연 후기가 쏟아졌습니다.

비주얼과 퍼포먼스 모두 담은 신곡 'Do or Die'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셋리스트로 팬들과 행복한 우주여행을 하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도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서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켰으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었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를 거듭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싹쓸이

또 한번 KSPO DOME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였던 임영웅의 서울 공연은 2023 11 3, 4, 5일에 개최되었으며, 11 24일과 25, 26일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2023128, 9, 10일에 열렸습니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졌던 대전 콘서트는 12 29, 30,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 1 5, 6, 7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Do or Die'와 다양한 곡으로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하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소녀시대로 받은 사랑, 콘텐츠로 보답"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소녀시대로 받은 사랑, 콘텐츠로 보답"

우리는 빅데이터 시대에 살고 있다. 누구나 쉽게 콘텐츠를 만들수 있으며, 방대한 정보의 흐름 속에서 셀 수 없이 정보를 얻고 버리기를 반복하고 있는 것.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자신

cicada6594.tistory.com

오프라 윈프리가 숨겨온 끔찍한 과거!

 

오프라 윈프리가 숨겨온 끔찍한 과거!

오프라 윈프리의 삶을 완전히 뒤바꾼 것은 서른여섯 살의 경험이었다. 그때 그녀는 트루디 체이스라는 이름의 여성과 인터뷰를 하게 되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성적 학대를 경험한 여성이었다.

cicada6594.tistory.com

괴짜 우사인 볼트가 ‘인간번개’ 되기까지

 

괴짜 우사인 볼트가 ‘인간번개’ 되기까지

‘인간탄환’ 우사인 볼트(29․자메이카)는 2016년 리우 올림픽도 접수할 기세다. 8월15일 육상 남자 100m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올림픽 3연패를 이뤘다. 200m와 400m 계주에서도 금메달을 노린

cicada6594.tistory.com

나폴레옹 되려 한 카를로스 곤…일본인 배신에 몰락

 

나폴레옹 되려 한 카를로스 곤…일본인 배신에 몰락

닛산, 미쓰비시에 이어 르노 회장직도 박탈…일본식 기업풍토 바꾸려다 실패 그는 진정 현대판 나폴레옹 보나파르트가 되려 했던 것일까. 그도 보나파르트가 코르시카섬에서 태어났듯, 브라질

cicada659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