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웹진/게임메카

불타는 파도 티저 페이지 공개, 신규 전장으로 특별 토너먼트 진행된다

by Cicadakorea 2015. 7. 23.



▲ 라이엇 게임즈가 공개한 티저 이미지(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21(화), 라이엇 게임즈는 한국의 리그오브레전드 공식홈페이지에 '곧 빌지워터의 닻을 내립니다'를 공지하고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티저 페이지에는 어두운 바다 위를 배경으로 '빌지워터: 불타는 파도'라는 제목과 함께 지역 특징이 묘사되어 있다. '불타는 파도'는 여름 행사의 이름이다. 이벤트 기간에는 신규 전장 '도살자의 다리'가 추가되며 특별 PC방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빌지워터: 불타는 파도 업데이트 기념 특별 PC방 토너먼트'는 전국 16개 PC방에서 진행되는 중소 규모 대회이다. 16개팀(총 80명)이 참가하며 참가팀과 우승팀에게는 PC방 토너먼트 상품과 빌지워터 특별 기념품이 지급된다. 해당 대회는 8월 8일에 열릴 예정이며 신규 전장 '도살자의 다리'를 통해 진행된다.


대회에 사용될 '도살자의 다리'는 무작위 총력전 방식의 새로운 전장이다. 대전 방식은 '칼바람 나락'과 같지만, 이벤트 기간에만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전장의 자세한 적용 일정에 대해 밝혀진 것이 없으나, '불타는 파도' 기간에 추가될 예정이다.


'도살자의 다리'의 가장 큰 특징은 그 외형 변화에 있다. 항구 분위기를 내기 위해 선상 가옥이 추가되며 그에 발맞춰 넥서스, 포탑, 벽 등 구조물의 외형도 바뀐다. 라이엇 게임즈는 신규 전장은 현재 테스트 중이며, 이벤트 후에도 이를 즐길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특별 토너먼트의 상품 목록과 '도살자의 다리'의 외형이다.


 

▲ 특별 토너먼트 상품(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 '도살자의 다리' 프리뷰 영상(출처: Surrenderat20 블로그) 



 ▲ 빌지워터를 담은 '도살자의 다리'


 

▲ '도살자의 다리'의 상점, 연결체, 포탑



 ▲ 오렌지와 함선으로 표현되는 소환사 주문 '표식'



▲ 소환사 주문 '표식' 사용 영상(출처: Surrenderat20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