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블리자드, 게임스컴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새로운 확장팩 공개

by Cicadakorea 2015. 9. 1.







블리자드는 16일 오후 6시(현지시각) 독일 쾰른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스컴에서 자사의 MMORPG의 새로운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을 공개했다. 


언제나처럼 인게임 영상으로 공개됐으며 정식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추후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확장팩의 히로인은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의 일리단이 부활한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확장팩은 최고 레벨이 현재의 100에서 10이 상승한 110이 되며, 새로운 지역 '부서진 섬'이 추가되고, 새로운 직업 '악마사냥꾼'와 함께 무기를 육성할 수 있는 개인 무기 강화 시스템 '유물', 직업별 조합 전당과 추종자 등 다양한 새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또한, 지난 확장팩에서 부진했던 PvP 성장 시스템이 개편될 것으로 알려져 PvE보다 PvP를 즐기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확장팩의 공개에 한 네티즌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와 함께 묶어 하나의 대형 확장팩으로 생각해도 되겠다"고 말하는 등 새 확장팩의 빠른 공개에 대해 유저들의 많은 의견이 오가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kr.battle.net/wow/ko/legion/#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