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테라> ‘번스타인의 악령섬’ 등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

by Cicadakorea 2015. 8. 6.



블루홀(대표 김강석)은 <테라>에서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7월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의 열한 번째 업데이트 ‘파격’의 일환으로 상급 던전 2종인 ‘번스타인의 악령섬’과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 추가가 핵심이다.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5인 파티 던전으로 유령 마을의 오싹한 연출과 필드 형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적당한 긴장감을 제공하는 상급 던전으로 진입 장비는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시즌 하켄 12강급 장비이다. 또한 악인 켈리반의 귀걸이,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 철기장의 카이락 제작 재료와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은 기존의 ‘켈리반의 돌격선’을 개선해,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10인 파티 던전이다.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12강급 장비로 진입할 수 있으며 악인 켈리반의 반지,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와 같은 기존 ‘켈리반의 돌격선’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권술사의 PvP 밸런스 조정 및 버그 수정 등으로 전체 직업 간의 균형을 맞췄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지난 ‘권술사’ 캐릭터 업데이트로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