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쇼핑리뷰

마우스 G100s 리뷰

by CicadaKorea 2015. 8. 25.

 

 

로지텍 G100s 리뷰

 

 

 

 

 

이전에 쓰던 마이크로소프트사 익스가 더블클릭현상으로 인해 불편해져서 

 

새로 마우스 G100s를 구매하였습니다.

 

G1의 향수를 기억하며 구매한 G100s는 g1 단종 이후 g100이 출시, 그리고 그 이후 출시된 제품입니다.  

 

 

 

 

 

지금은 좀 불편해진 익스.. 잠시 옆에 두기로ㅠ

 

 

 

 

 

 

G100s의 옆모습입니다.

 

g1의 후속작이라 많이 비슷한 것 같죠?

 

손으로 쥐어 볼때도 딱 그 느낌이었습니다.

 

익스를 쓰다가 딱 쥐었을 때 느낌이 딱 g1을 쥐어볼 때 느낌이 나더라구요ㅋㅋ

 

무게도 익스와 비교해서 가벼운 편입니다.

 

 

 

 

 

 

G100s의 하단부입니다.

 

손으로 한번 쥐었는데 벌써 지문이..

 

충분한 받침 그리고 빛이 안나오네요

 

사고 나서 어 빛이 왜 안나오지? 이러고 안되는건가? 생각할 수 있는데

 

원래 빛이 안 나오는 거랍니다ㅋㅋ 잘 됩니다. 

 

 

 

 

 

 

저는 마우스가 빨리 움직이는 것도 싫고 해서 조절하는 편인데요

 

로지텍 G100s 드라이브를 다운받아서 설정도 했습니다. 

 

http://support.logitech.com/product/g100s-optical-gaming-mouse

 

여기에 들어가셔서 

 

각 윈도우 체제와 비트에 맞춰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각 버튼에 자신이 원하는 설정하실 수도 있어요

 

저는 가운데 휠 클릭하면 뒤로 가기로 설정했습니다.^^

 

뒤로가기는 사랑입니다.

 

 

 

 

 

 

DPI도 각각 자기가 원하는 수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에

 

클릭감도 나쁘지 않네요.

 

 

또한 드라이브 설치로 세세하게 자신에게 맞게 설정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내구성은 좀 더 사용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라..ㅋㅋ

 

 

크게 부담 가지지 않으시고 잘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인 것 같습니다^^

 

 

이상 G100s 리뷰였습니다^^